유니티 버전 - 6000.0.34f1
목차
- UniversalRenderPipelineGlobalSettings
UniversalRenderPipelineGlobalSettings
URP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UniversalRenderPipelineGlobalSettings 에셋을 들어가보면, RenderPipelineGlobalSettings should be edited from Project Settings > Graphics라는 경고가 나오면서 아래 버튼을 이용하여 설정하라고 나옵니다
2022.3.57f1의 Global Settings를 보면 Layers와 Shader Stripping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6000.0.34f1의 Project Settings의 Graphics에 동일한 기능이 있으니 그냥 여기서 하면 됩니다
'코드 및 공부 > 데이터 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EditorWindow를 이용하여 에디터에서 윈도우 탐색기 폴더 열기 (0) | 2025.02.23 |
---|---|
텍스트 메시 프로의 Fallback Font Assets은 메모리 낭비를 발생시킬까? (0) | 2025.02.07 |
로컬라이제이션 패키지를 이용한 다양한 언어 설정 (다국어 시스템) (0) | 2025.02.05 |
마우스 커서 스프라이트가 깨져서 나올때 해결법 (0) | 2025.01.13 |
인벤토리 슬롯 저장/로드시 간헐적으로 아이템이 사라지는 현상 (0) | 2024.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