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버전 - 2022.3.17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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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stantiate시 오브젝트가 Addtive씬에 생기는 문제
Instantiate시 오브젝트가 Addtive씬에 생기는 문제
아래 Hierarchy를 보면 InGame(Clone)은 InGame씬에 정상적으로 생겼지만 InGame오브젝트가 만든 PlayerInfomationPopup(Clone)는 Farm씬에 생겼습니다, 이렇게되면 씬을 이동할때 Farm 씬이 언로드되고 다른 씬이 켜졌을때 팝업이 사라지게되어 곤란해질 것 입니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간단하게 스크립트를 작성해줍니다
제가 사용하는 씬은 메인 씬위의 다른 씬을 계속 해서 교체해주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빌드 인덱스는 Title이 0, 메인 씬이 1이기 때문에 빌드상의 첫번째인 InGame을 가져와서 생성된 프리팹을 MoveGameObjectToScene을 이용하여 옮겨주었습니다
확인해보니 메인씬에 Clone이 잘 생성되어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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